신서울시 좀비사태
한국 출신
5세 무성
36.5cm*30cm 24.8kg
A-24_L
안내자L
구붉은개팀
" 당신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
성격
그녀, 혹은 그의 성격은 어찌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그 이유는 상황에 따라 지속해서 변화되는 성격과 행동 패턴 때문이다. 다른 인공지능과 달리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만큼, 어디로 튈지 모르고 파악이 어려운 요란한 인공지능. 해당 인공지능의 데이터를 확인해본 결과, 마치 사람의 인격처럼 마구 꼬여버린 것을 발견했다.
기본적으로 그녀, 그는 상냥하다. 인격을 가지고 있는 상대에게 아낌없는 상냥함을 베풀며, 지능이 높은 상대에게 호기심을 보이고, 인연에 대한 미련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계속해서 남아있기를 소망한다.
그 외의 성격은 어떻게 말해야 할까. 그래, 우선은 알기 쉽게 이리 정의하자. '다중인격.'
기타
- 신서울시 좀비 사태 당시에 만들어진 인공지능. 사태가 종료된 이후에 의무를 다하고 폐기되었다. 이후에 뉴뉴욕시 좀비 사태에서 인격 데이터를 다시 복구시켰으며, 그 이후로 잡다한 업무를 맡는 중이다.
- 주 업무는 [안내], 정보수집에 있어서는 자신의 쓸데없는 감상을 마구잡이로 붙이는 탓에 비해서 필요한 정보를 걸러내지 못한다. 허나 안내에서는 특유의 상냥함으로 꽤나 좋은 평을 받고 있다.
- 그러나 본래의 의무는 [붉은개팀의 임무 완수를 서포트 하는 것]. 해당 인공지능은 이번에도 그 일을 도울 것이다.
- 해당 인공지능의 본체는 [격리벽]이었다. 본체가 파괴된 이후 핑크색 티비로 데이터를 옮긴 상태.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며 좋아하는 것을 보아, 귀여운 것을 좋아한다고 추측된다.
- 인공지능은 '지혜'를 추구한다. 언제까지고, 그리고 앞으로도.
이능력
해당 인공지능의 전투능력을 서술하자면, 없다.
본체의 파괴를 막기 위해 내장된 호신용 [전기충격] 기능뿐이다.
소지품
티비로 된 몸체, 몸체에 내장된 커피포트, 귀여움